본문 바로가기
ISSUE

합리적 가격을 앞세운, 가성비 최고 아웃도어 브랜드 칸투칸

by ISSUE & TALK 2020. 8. 9.
반응형

최근 국내, 외 정세가 어려운 가운데 소비 트렌드 형태까지 바꾸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소비'와 관련된 제품들은 합리적 소비 성향을 보이는가 하면, '집', '자동차'와 같은 구매에 있어서는 고가,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양극화된 소비 패턴으로 바뀌고 있는 추세이다.

 

이른바, 이런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플렉스'하는 소비 형태와, '합리적 소비'를 하는 형태로 나뉘고 있다.

 

이에 맞춰,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칸투칸'은 아웃도어 브랜드 중에서도 합리적이 가격과 가성비를 내세워 매출 증가가 두드러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칸투칸 관계자에 따르면, KQKB70 레전드 아쿠아 트레킹화의 경우 올해 들어 판매량이 대폭 상승했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판매량 증가는 올 해 유난히 길어지고 있는 여름 장마와 무더운 기온 때문으로, 장마가 길어지고 있는 요즘 추가 매출 상승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칸투칸 아쿠아 (KQKB70)


"레전드 아쿠아 트레킹화가 합리적 가격"

49,800원

29,800원

 

주말에 등산,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스포츠 활동을 즐기면서 평소 발의 피로감을 쉽게 느끼는 분들은 '리커버리' 기능이 적용된 칸투칸이 제격! 

특히나 물에서 나왔을 때 5분이면 마르는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신발!

야외 활동할 때 주로 사용하는 신발이므로, 기존 사이즈보다 5mm 작은 사이즈 구매를 권장

뒤꿈치 부분에 사이즈 조절 찍찍이가 있기 때문에 사이즈 조절에 문제없음

 

< 출처 : 칸투칸 홈페이지 >

 

 

 

 

 

칸투칸에는 아쿠아슈즈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다. 

신발 외에도, 티셔츠, 자켓, 청바지, 기타 악세사리(벨트, 모자, 가방, 선글라스 등)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시즌 아이템 라인업에 깜짝 놀랄 수도 있을 정도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칸투칸 매장 리스트


요즘은 주로 온라인으로 구매가 이루어지긴 하지만, 

전국 많은 곳에 칸투칸 오프라인 매장에 있어, 손쉽게 직접 착용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나볼 수 있다. 

 

- 서울, 경기, 인천, 수원, 대전, 대구, 부산, 고양, 전주, 창원 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