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볼 수 있는 곳 정리 (신한은행, 농협, 네이버)

by ISSUE & TALK 2020. 12. 29.
반응형

2021년 신축년을 소띠 해에는 

 

나에게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궁금한 분들이 많을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신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신한은행 신년운세


신한은행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운세/사주는

 

꽤 정확도가 높다고 소문나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 찾아보기 : 신한은행 홈페이지 > 따뜻한 서비스 >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

 

- 운세/사주 종류

 

그래서!!

 

저도 2021년 신토정비결을 해봤습니다. 

 

무료니까, 얼마든지 고고~

 

 

총론 : 연못의 고기가 바다로 나가니 그 의기양양함이 참으로 크게 일어나게 될 운세입니다!!!

 

 

 

 

재물운 : 대길의 운수가 재복으로부터 출발을 하고 재복이 빛을 발할 때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재물이 나의 창고에 쌓이게 될 시기입니다.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족, 이성/대인관계에 대한 전반적인 운세를 자세히 설명해주고, 

매월 운세까지 보여주네요~

 

저는 엄~~~청 좋게 나왔네요 ㅎㅎ

 

꼭 믿을 건 아니지만, 좋게 나오기 

 

내년이 기대되네요

 

 


 

인기 운세로는 

 

2021 부자 되기

2021 신토정비결

2021 내 사랑 반쪽 찾기 등이 있네요

 

 

모두 무료 서비스로 이용 가능하니까, 

 

시간 되시는 분들은 모든 서비스를 즐겨보셔도 되겠네요~~

 

 

www.shinhanlife.co.kr/bigLife.do

 

 

 

 


네이버 신년운세


네이버에서 '신년운세'로 검색하고,

 

생년월일시를 입력하면 

 

신년운세를 비롯해서, 오늘 운세,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오늘의 관상 등을 검색할 수 있어요

 

다만, 

 

신한은행 운세보다는 다소 간략하게 나오니 참고하세요 

 

 

 


농협 신년운세


농협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신년운세도, 

 

신한은행과 비슷하게 총론부터 매달 운세까지 검색이 가능합니다.

 

 

와우~~ 농협 운세 결과도 저는 좋게 나왔네요 ^^

 

"한번 들어오기 시작한 재물은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계속해서 들어온다고 하네요!!!"

 

내년에는 대박나라~~~

 

 

- 찾아가기 : 농협 홈페이지 > 라운지 > 라이프스토리 > 운세

 

 

- 농협 운세보기 바로가기

 

https://banking.nonghyup.com/servlet/content/ip/nl/ipnl1341i.thtml

비밀번호 입력오류 안내 대상비밀번호 - 자금이체비밀번호, OTP또는 보안카드 비밀번호 (단, 타기관 OTP는 오류횟수가 안내되지 않습니다.) 입력오류횟수 - 자금이체비밀번호 회, 자금이체비밀번

banking.nonghyup.com

 

 


 

 

2021년 신축년 소띠 해에도 

 

모두들 대박 나시고~~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