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tvN 새 드라마 빈센조, 이 정도는 알고 보자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빈센조 뜻, 관련주)

by ISSUE & TALK 2021. 2. 11.
반응형

 

 

빈센조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 드라마 이야기뿐만 아니라, 빈센조 뜻, 빈센조 작가, 촬영지 등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빈센조 관련주도 있다고 하니 그 자세한 이야기를 하나하나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빈센조

tvN 드라마 '철인황후' 후속으로 새롭게 방송되는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냉혹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다크 히어로 이야기입니다. '악은 악으로 처단한다' 법으로는 절대 응징할 수 없는 사회악에 맞서 화끈하게 정의 구현하는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 편성 : tvN 2021.02.20. ~ (토, 일) 오후 09:00, 20부작
  •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 제작진 : 김희원 감독(대표작 '왕이 된 남자', 돈꽃' 등), 박재범 작가 (대표작 '열혈 사제', '김 과장', '굿닥터' 등)
  • 출연진 :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유재명, 김여진, 곽동연, 조한철 등

 

 

빈센조 줄거리

 

 

 

"여기가 이탈리아였다면, 너희는 지금쯤 아무도 모르게 포도밭 거름이 되었을 거야"

"난 협상이 아니라, 경고하러 온 거야"

 

송중기는 마피아 조직의 냉철한 전략가이자 변호사로, 콘실리에리 '빈센조 까사노'라는 캐릭터를 맡게 되었다. 전여빈은 재판에서 승소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해내는 독종 변호사 홍차영 역할로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존재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외파 인턴 변호사 장준우(옥택연)는 드라마에서 홍차영(전여빈)과의 선후배 케미를 선보일 예정으로, 이 세 주인공의 삼각 관계도 눈여겨볼 포인트이다. 그리고 법무 법인 '지푸라기'의 대표 변호사 홍유찬(유재명)은 홍차영의 아버지이며, 힘없는 사람들에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아낌없이 도움을 주는 인물로 그려질 예정이다. 

 

  • 송중기 이탈리아 이름 : 빈센조 까사노
  • 콘실리에리(consigliere) : 조직 운영에 관한 고문이나 참모 역할을 하는 직책
  • 마피아 계급 (카포 디 튜티 카피 > 보스 > 콘실리에리 > 언더 보스 > 카포러짐 > 솔다토 > 메이드 맨 > 어소시에이트)

 

이에 맞서, 최명희(김여진)는 검사 출신의 변호사로 피도 눈물도 없는 캐릭터로 선한 듯 악한 이중적인 면모로 드라마에서 중요한 스토리 구도를 잡아줄 인물이다. 바벨그룹 회장 장한서(곽동연)는 갑질과 횡포, 법 위에 서 있는 인물로 빈센조와의 격렬한 대립을 예고하고 있다. 

 

빈센조 까사노(송중기)는 이탈리아 마피아 조직을 변호하던 최고의 변호사로 '악마의 혀'를 가졌을 뿐만 아니라, 당한 대로 갚아주는 냉혹함을 가진 그가, 또 다른 한국의 카르텔을 마주하게 되면서 어떤 방식으로 이야기를 풀어갈지 다크 히어로의 활약을 지켜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빈센조 인물관계

 

 

 

< 빈센조 인물관계도 >

 

 

마피아 조직 내 전략가이자, 참모 격으로 뛰어난 두뇌를 맡았던 콘실리에리 빈센조(송중기)가 한국형 카르텔에 맞서는 대범하고도 과감하면서 속 시원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유쾌하면서 통쾌한 급이 다른 '쾌감 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빈센조'의 기대가 날로 치솟고 있는 이유이다. 넷플릭스 개봉작 승리호의 인기가 여전한 가운데, 안방 드라마로 또 한 번 히트에 성공할지 눈여겨볼만하다. 

 

드라마의 기대감이 커질수록 빈센조 촬영지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극 중 영종도구읍뱃터 카페 특화거리 카페 평상인에서 촬영한 장면과 가평에 위치한 교원비전센터 연수원도 포함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시청하는 재미가 더욱 커질 것 같습니다.

 

 

빈센조 관련주

tvN 드라마 빈센조 제작사는 스튜디오드래곤으로 최근 '스위트홈'을 제작해 해외 매출 역대 최고를 기대하는 분위기이다. 게다가 작년 영업이익이 전년대비 71.1% 늘어난 491억원 수준이었으며 올 영업이익은 예상치 604억원으로 23% 추가 증가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최근 주가 흐름은 전고점대비 12.65% 빠져있긴 하나, 방송 예정 작품들이 줄지어 있고, 영업이익 기대감에 단기 조정 후 주가 상승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안타 증권 : 목표 주가 12만 1000원)

 

< 스튜디오드래곤 주가 동향 >

 

 

반응형

 

댓글